나만의 공간

합정역 Cafe Pattern 본문

출사 & 사진

합정역 Cafe Pattern

요뇬이 2012. 8. 2. 18:22

7월말 여름이 절정일 시기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가 붉은색의 카페 외관이 튀어서 바로 간 카페 패턴에 들렸습니다.






보시기 전에 클릭 한번 부탁드려요!




#1 붉은색의 외관이 참 튀네요

 



#2. 커피가 리필이 되서 참 좋았어요.

 



#3. 가게 이름과 어울리는 BI네요.

 



#4. Coffee Roaster Pattern

 



#5. 커피 외에 모히또나 조각 케이크도 판매합니다.

 



#6. 조명에 빨간 모자를 씌웠네요.

 



#7. 똑같은 디자인이 아닌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

 



#8. 분위기 있는 창가

 


#9. 원두를 로스팅 하는 기계인듯한데 마침 열심히 커피콩을 볶고 있었어요.

 



#10. 화장실에 붙여있는 패턴과 깨끗이 깨끗이

 



#11. 3인석과 카페 패턴에 대한 설명

 




#12. 메뉴판도 뒤에도 패턴이 그려져있네요.

 



#13.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킨 라임 모히또

 



#14. 어디서 나 조명으로 사용하는 빨간 모자

 



#15. 그리고 벽면에 쭉 둘러 붙어있는 작품들

 



 



#16. 이상 빨간 모자 소품을 이용한 조명이 마음에 드는 카페 패턴 후기 마칠게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다음지도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홍대역보다는 합정역 5번출구에서 제일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