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공간

[UMF] UMF 역대 라인업 본문

소소한 이야기/2012 UMF

[UMF] UMF 역대 라인업

요뇬이 2012. 7. 22. 01:30

2012년 한국에도 축제의 해가 도래했습니다.

전세계 제일의 DJ들의  진정한 축제인 울트라뮤직페스티벌이

UMF Korea로 한국에서도 열린다는 소식인데요

 

그렇다면 울트라 뮤직페스티벌은 대체 무엇인가!!!!!!!!!

왜 이렇게 잘 나가나!!!!!!!!!!!!!

이런 질문을 할 수 밖에 없네요 ㅋㅋ

도대체 뭐가 다르기에!!

 

먼저 울트라뮤직페스티벌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매년 열리는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인데요

 

전세계에서 제일 잘나가는 DJ들을 모을 수 있기에

최고의 페스티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대 울트라뮤직페스티벌의 포스터를 보시면

어떤 DJ들이 왔는지 알 수 있어용 ㅋㅋ


2004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2006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2007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2008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2009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티에스토는 3년간 참가!!

대박이네요!!

 

 



2010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2011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마지막으로 이번 3월에 열리는

2012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랍니당 ㅋㅋ

 

2011년에는 우리의 DJ Koo가 초청을 받아서

참가한 뜻 깊은 해이더라구요 ㅋㅋ

준엽이형 좋았겠어요 ㅋㅋ

참 어트케 이렇게 매년 최고의 디제이 들을 다 불러 모으는 걸까요??

 

그 비밀은 Ultramusic 이라는 레코드에 있었습니다.

Ultramusic은 레코드로써 많은 아티스트들의 기획사인데요


 Benny Benassi, David Guetta, Pitbull, Steve Aoki, Yolanda be cool, Tiesto, Deadmau5, Robbie Rivera 등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다 Ultramusic 소속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니까 상대적으로 불러모으기 쉽겠죠?? ㅎㅎ

 

아무튼 ㅋㅋㅋㅋㅋ

UMF Korea 정말 기대가 되네요~^^